SMATEC 2022 참가업체 소개 - (주)조이인터내셔날

조회수 : 547

공고
작성일 2022.10.2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조이인터내셔날 34년간 꾸준히 3차원측정기만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각종 전자 부품과 금형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고객분들께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3차원측정기를 개발하였으며 75년간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미국 QVI사의 OGP브랜드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표 출품 제품 소개

 

비접촉 3차원측정기 3

 

         1) ZIP250 – 고정밀형 측정 장비입니다. 특히 0.5μm의 반복 측정 정확도는 미세 회로의 폭과 높이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2) ZIP250HR ZIP250에 비해 약 2.2배 넓은 FOV 크기로 20,000개의 홀도 5분이면 측정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빠릅니다.

 

         3) SNAP – 제품을 올려놓고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측정이 가능한 원터치 고속 측정기 입니다.





 

전시회 참가 배경 및 전시 계획

 

반도체 웨이퍼로부터 패키징까지 전 공정에서 측정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의 쌀로 불리는 MLCC를 랜덤으로 뿌려 놓기만 해도 자동으로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자동화 공정에도 사용할 수 있기에 이 전시회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투입 및 배출의 자동화에 이어 불량 제품만 픽업하여 분류할 수 있는 공정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자동화 관련 상담을 환영합니다.

 


※회사 정보를 더 보시려면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링크 : http://www.joyint.co.kr/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