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EC 2022 참가업체 소개 - 다로마

조회수 : 8,296

공고
작성일 2022.10.14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로마제조시험기를 수입 판매하는 업체로서, 

Acoustic Emission Cognitive Measurement 영역의 최고 전문 기업인 독일 QASS사의 한국 대리점입니다. 

 

 

 

 

 


Optimizer4D

산업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구조 기반 사운드 신호(structure-borne sound signals)를 3차원(시간, 주파수 및 진폭)으로 표시합니다. 

이 “인지 측정 기술(cognitive measuring technique)”을 바탕으로 샤프트 교정간 크랙 감지는 물론, 조립공정, 플라스틱사출성형,튜브 드로잉, 

용접 공정 등 생산 과정의 많은 데이터와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생산성 향상 및 스마트 팩토리 구축의 기반이 됩니다.

 

 

 

 

Optimizer4D는 크랙감지는 물론, 프로세스 모니터링을 요하는 다양한 산업분야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도구 마모, 베어링과 같은 구성 요소의 미세 손상, 재료의 온도 변화, 기계의 소음 등을 공정 중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프로세스 최적화 및 품질 보증 시스템에 대한 생산 환경을 가능케 합니다. 

현재 크랙 감지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지 측정 기술(cognitive measuring technique)을 다양한 산업 현장에 접목하여 

생산성 및 스마트팩토리 실현 구현에 앞장서고자 전시회에 참가하였으며, 당사 부스에 Optimizer4D를 설치 전시할 예정입니다. 

 

 

 

 

 

국내 High-end 재료 시험기 시장은 근래에 들어 미국,독일 등의 몇몇 업체에 의하여 독점적 카르텔이 형성되어 

신규업체의 진입이 대단히 어려워 국내 제조업체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이에 다로마는 견고성과 정밀도를 기본으로 하는 스위스 재료 시험기로 이러한 한계를 뛰어 넘고 더불어서 사용자 편익의 극대화를 

기치로 수준 높은 재료시험기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2000년도에 설립된 이후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상당한 성과를 이루었다고 자부하며 다로마와 거래하는 고객분들께 아래의 다짐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한번이라도 거래한 업체는 다로마의 영원한 고객입니다.

 

 

 

 

※회사 정보를 더 보시려면 하단의 홈페이지 링크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로마 홈페이지 링크 : www.daroma.co.kr